🤍 언젠가는 누구나 사랑할 날이 오지 않을까요?
큐피스트는 글로벌 러브테크 브랜드를 비전으로 사람 대 사람의 데이팅 앱 브랜드, 사람 대 AI의 2가지 방향으로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고 있습니다.
사람 대 사람은 연애를 위한 데이팅 브랜드 ‘글램(glam)’를 시작으로 케밋, 알파스테이트 등의 브랜드 확장을 하고 있으며, 사람 대 AI는 인플루언서의 AI 분신과 연애와 사랑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고 있습니다. 우리는 만남과 사랑을 위한 여러 브랜드들을 마치 아이돌처럼 키워가며 사랑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성합니다.
큐피스트는 외로움을 상상할 수 없는 압도적으로 행복할 미래를, 사랑의 생산성을 극대화시켜 혁신을 만든 미래를, 누구나 쉽게 사랑할 수 있는 미래를 꿈꿉니다.
만남의 가치를 믿고, 큐피스트가 만드는 브랜드들을 자식처럼 함께 키워갈 소중한 분을 모시고 있습니다.
큐피스트 Product Group은 서비스 비전 하에 분기마다 OKR에 기반한 전략 설정-가설 수립-실행-회고의 주기를 갖습니다. 프로덕트 매니저, 디자이너, 데이터 분석가, 엔지니어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팀은 기획부터 배포까지의 2주 내외의 스프린트를 통해 주도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하고 배움을 얻습니다.
Product Manager는 큐피스트의 주요 프로덕트인 데이팅앱을 포함하여, 사람 대 AI 분신과의 연애와 사랑을 할 수 있는 서비스가 고객에게 더욱 사랑받는 제품으로 거듭나기 위한 방안을 고민하고 실행합니다. 서비스 비전과 이해관계자 및 고객의 요구사항을 반영하여 목표 달성을 위한 우선순위를 설정하고 프로덕트를 발전시킵니다.
디자이너와 함께 문제를 정의하고 기획하며, 엔지니어가 기능을 구현할 수 있도록 요구사항과 설계를 논의하고, 데이터 분석가와 결과를 분석하여 향후 방향을 고민하는 등 프로덕트 개선에 대한 일련의 과정을 리드하며,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협업 하며 최고의 프로덕트를 만듭니다.
저희와 함께 세상에 없던 프로덕트를 기획하고 발전 시켜 나갈 소중한 분을 찾습니다.
구성원의 성장을 돕습니다.
다양한 복지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