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젠가는 누구나 사랑할 날이 오지 않을까요?
큐피스트는 글로벌 러브테크 브랜드를 비전으로 사람 대 사람의 데이팅 앱 브랜드, 사람 대 AI의 2가지 방향으로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고 있습니다.
사람 대 사람은 연애를 위한 데이팅 브랜드 ‘글램(glam)’를 시작으로 케밋, 알파스테이트 등의 브랜드 확장을 하고 있으며, 사람 대 AI는 인플루언서의 AI 분신과 연애와 사랑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고 있습니다. 우리는 만남과 사랑을 위한 여러 브랜드들을 마치 아이돌처럼 키워가며 사랑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성합니다.
외로움을 상상할 수 없는 압도적으로 행복할 미래를, 사랑의 생산성을 극대화시켜 혁신을 만든 미래를, 누구나 쉽게 사랑할 수 있는 미래를 꿈꿉니다.
만남의 가치를 믿고, 큐피스트가 만드는 브랜드들을 자식처럼 함께 키워갈 소중한 분을 모시고 있습니다.
주요 업무
■ 자사 글로벌 서비스 마케팅 콘텐츠 기획 및 제작
- 유저유입을 위한 바이럴 영상 / 이미지 콘텐츠를 기획 및 제작합니다.
■ 고객과 소통하고 바이럴 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기획 및 제작
- 앱 서비스 확장/확대를 위한 마케팅 콘텐츠를 기획 및 실행합니다.
- SNS 채널용 콘텐츠 운영 및 정량지표를 관리/분석하여 더 나은 방향을 제시합니다.
■ 콘텐츠 성과 지표 분석 및 개선
- 마케팅 콘텐츠 성과를 분석해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개선을 위한 가설을 수립 및 실행합니다.
■ 운영 업무
- 앱스토어 리뷰 및 유저 피드백을 모니터링하고, 유저 문의에 대응합니다.
자격 요건
일본 시장을 타겟으로 하는 글로벌 서비스 확장을 함께 이끌어갈 콘텐츠 마케터를 찾고 있습니다.
- 직무 관련 경험 만 1년 이상
- 만남과 사랑, 연애를 다루는 것에 관심이 많으신 분
- 재미있는 광고 크리에이티브 기획 능력을 보유하신 분
- 문제 해결을 위한 논리적 사고와 가설 수립 능력이 있는 분
- 이미지/영상 기반 광고 콘텐츠를 직접 기획 및 제작할 수 있는 분
- 일본어가 가능하고 일본 문화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우대 사항
- 국내외 스타트업에서 소셜 미디어 광고 콘텐츠 집행을 통해 성과를 경험해보신 분
-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 소셜 미디어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 일본 장기 거주(만 2년 이상) 경험 혹은 일본 관련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 영상 및 이미지에 대한 디자인 역량이 높으신 분
- ATL, BTL, TTL 경험 및 이해도가 있으신 분
- 성과를 수치로 말하기를 좋아하는 분
혜택 및 복지
유연한 근무 환경을 제공 합니다.
- 전 구성원 자율출퇴근 (9~11시)
- 휴가는 자동승인, 30분 단위의 자유로운 연차 사용
- 여름휴가용 3일 휴가 지급
구성원의 성장을 돕습니다.
- 연간 최대 100만원 교육훈련비 지원
- Free 무제한 도서구매 지원
- 탈잉 VOD 수강 지원
다양한 복지를 제공합니다.
- 전직원 개인 법인카드 제공 (식사비용, 야간교통비 지원)
- 명절 상여 지급 & 경조사 지원
- 건강검진 비용 지원 및 필수 대상자 유급 휴가 지원
- N주년 리프레시 휴가 & 지원금 지원
- 직급,직책을 붙이지 않아요. 전직원 영어 닉네임 사용
채용 절차
- 서류 지원 → 온라인 사전 과제 → 1차 직무 인터뷰 → 2차 문화 인터뷰 → 레퍼런스 체크 → 최종 합격